그언덕 그쯔음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하세요~ 본문

게임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하세요~

우낀세상 2016. 10. 3. 21:33

메이플 스토리m 모바일 로 출시 된다는 애기 들으셧는지요??
저는 사전 등록 하고왓습니다 ㅎㅎ메이플스토리 하면 모르는 학생이업겟지요?

얼마전 메이플스토리2를 잠깐 들어가 봣는대 연령대가 고등학생이 많드라고요 ㅎ

메이플스토리 1하던 초딩애들이 커서 게임을 하는 것 같드라고요 ㅎㅎ 

아무튼 게임이 출시 되면 해봐야지 직성이 풀리기에 등록햇습니다 

사전등록 안하고 게임 시작하면 왠지 손해 보는 느낌이자나요?ㅎㅎ



메이플 스토리 m 사전등록 을 하시면 

탈것 하늘자전거와 크리스탈 300개 뽑기 상자3개, 10,000메소 로얄스타일3개를 

선물로 드리고 있으니 아직 등록안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진은 홈페이지 유투브 스샷입니다 


그래픽은 pc메이플 스토리기반 으로 제작하여 핵꿀잼일것같습니다


# 메이플스토리m 직업


"당신을 기다리는 5명의 모험가"

다크나이트,보우마스터,나이트로드,비숍,캡틴

직업군으로 메이플스토리m 직업이 되시겟다 ㅎ 

추후 업데이트로 다양한 직업이 나오겟지요?



#메이플스토리m 출시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겟지요??

메이플m 출시일은 10월13일 입니다!!메이플스토리의 감동을 모바일에서 

만나게 된다니 심히 기대가 됩니다 !!







#메이플스토리m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응원하고 공유하세~M으로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를(#메이플스토리M,#꿀재M,#설례M, #노세M,#오세M)

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위에 두가지 해시태그를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게시물은 필히 "전체공개"로 등록 하시면 됩니다


메이플M 이벤트 기간은 2016.9,21~10.12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이네요~ 당첨되신분은 메세지 발송 해준답니다


제일중요한 경품이 잇지요??

경품은 메이플스토리M 굿즈 패키지 100명입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메이플M한정판 쿠션, 보조배터리,에코백,머그컵입니다 ㅎㅎ

차라리 크리스탈을 주는게 더욱더 응모를 많이 할듯한대...누구 머리서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ㅎ



포켓 메이플스토리와는 다른 PC버전의 느낌을 최대한 살렷다고 하니 기대한번 

해보고 재미있으면 메이플스토리M 공략 도 쓰도록 하겟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