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붉은보석2 리뷰및 플레이영상 본문

게임

붉은보석2 리뷰및 플레이영상

우낀세상 2016. 9. 30. 14:19


일전에 붉은보석2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고 포스팅한적이 있지요 ㅎ 

4:33의 게임은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최고라 할 수있습니다 

만약 제가 주식을 한다면 4:33사의 주식을 구매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ㅎ

오늘은 붉은보석2를 플레이해보고 리뷰및 소감 영상으로 보여 드리겟습니다 


일반 던전의 모스몹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그래픽은 일단 굉장히 깔끔하고 

타격감도 괜춘한 것같습니다 ㅎㅎ 일반적인 rpg 게임은 스틱으로 이동설정을 하지만

붉은보석은 자동이동시스템으로 되잇으며 이동시 원하는 방향으로 클릭해주시면 

이동됩니다 ㅎㅎ



제일중요한 붉은보석2 직업추천해드리겟습니다 



근접 탱커역활인 전사와 용병입니다 높은 방어력과 평범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며 

전형적인 접근형 탱커입니다 아마 자동사냥위주로 사냥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다음 직업추천은 격투가와 궁수입니다 

이둘은 딜러역활을하는대 격투가의 경우 근접형딜러 궁수의 경우는 원거리딜러입니다

격투가의 경우 시원한 사냥 속도와 발빠른 사냥속도를 추구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며 

궁수의 경우 ...어느 게임이든지 참 애매한 포지션을 가진 궁수입니다 유리몸에 그렇다고 

엄청난 딜을 가진것도 아닌고 단지 원거리에서 쏘는 그런 캐릭입니다 ㅋㅋ 

지금까지의 게임에선 원거리 사냥을 많이 햇지만 ..리니지떄부터 ... 인제는 메인딜러가 최곱니다



다음은 극와극 극딜과 힐링사제입니다 ㅎ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마법사 캐릭입니다 아마 처음 게임 생성하셔서 밸런스를 보시면 

분명 80%는 마법사를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극딜형 마법에다가 범위형 스킬!!!

제가 잠깐 플레이해본 결과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게될것같은 직업군 마법사입니다 

네시삼십삼분 사에서 다음패치때 하향 할 것같은 느낌의 마법사 ㅋㅋ 


사제 ....레이드가 존재하는 어느게임에나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있지만 본캐를 하기엔 

조금 애매한 위치가 아닌가 모르겟습니다 ㅋ 대게 사람들이 메인을 좋아서 서브는 별로 

좋아 하지 않는 게 보통입니다 ㅎ만약 레이드위주의 게임이 된다면 사제는 필수로 있어야 겟지요??




 제케릭터 정보입니다 레벨업에 따른 스킬 포인트로 스킬을 올리수 수 있습니다 ㅎ 

붉은보석2 스킬트리 에 대해선 언급할 수준은 못되기에 그냥 그런 것이 존재 한다고 

말만 전해 드리겟습니다 ㅎㅎ


 



붉은보석2 플레이 영상을 보실까요??






붉은보석2 시스템에는 변신 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ㅎ 

변신을 하시게 되면 공격속도 및 공격력도 증가하오니 보스몹에서 변신하시는게 최고겟지요 ??


변신한 플레이 영상도 함께 보시죠 ㅎ




앞으로 열심히 플레이해서 각종 공략도 올려드리겟습니다 ㅎ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겟습니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