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crs사육기 타비아사료 본문

물생활

crs사육기 타비아사료

우낀세상 2014. 4. 7. 23:29

 

타비아 가재밥 진주에 볼일이 잇어갓다가

crs를 입양전에 시금치를 심어놧지만 자라는속도가...ㅋ

그래서 급하게 진주에 볼일보러 간사이에

이마트옆에 녹색 수족관에 가서 산 타비아 새우가재밥....

그림에 crs가 잇어서 산밥인댘ㅋㅋㅋㅋㅋㅋㅋㅋ

표시 내용입니다

1.업계 최초 고온내성균주(유산균+광물질)

2.ca강화

3.면역성장 증진효과

..의구심이 드는 메이커같아요 ㅋㅋ

성분표

 

 

 조단백

40.00% 

인 

2.70% 

 조지방

 7.00%

 조회분

 17.00%

 칼슘

 1.20%

 조섬유

 4.00%

 

 

 

 

첫날 급여후 밤새 냅두고 봣는대

거들떠도 보지안는 먹이반응인대

오늘 저녘에 보니 반응을 조금 하네요 ㅋ

3자에항에 20마리라 ...폭발적인 기대를 한건 아니지만

배고프니깐 맛만 본다고 느껴질정도로 먹네요 ㅋ

 

 

crs들이 낑낑거리며 옮기는정도이며

크기는 사진과 같으며 폰이라 이해해주세요 ㅠ

반응반응은 시큰둥 ..,

그래서 어쩔수없이

다시 먹이 주문햇네요

만약 타비아새우밥을 사시는분들이라면

생이새우 등 키우기 무난한 새우에게 급여를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가격은 수족관 가격 8000원 받앗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