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crs 사육기 촌씨알이 본문

물생활

crs 사육기 촌씨알이

우낀세상 2014. 4. 5. 22:12

안녕하세요

경남 지리산 한자락에서 crs를 키르는 촌씨알이입니다

촌에서 자란 아이들이 강하다고들 하지요 ?

대충막키워 강하게 키우려고 합니다 ㅎ

어항을 주문하고나서 세팅하고 물잡고 하는대

어언 3달이 확가버리네요 물잡는동안 여러고비들이 많앗지만

날씨를 생각하며 참고 참고 참아 결국에 봄까지왓네요

정말 준비하면서 눈치도 많이보고 햇는대

드디어 씨알이 들을 입양해서 입수완료 햇네요

 

 

어항의 조건은

3자 호야표 

자작 외부여과기 생수임이라고들 하지요 ?

영남브로와10a

테트라쌍기3기

담뽀뽀에서구매한 led등

적옥토1포

닛소 커스텀소일9L 1포

페리하200w히터

자동온도컨트롤러

기타 등등 준비하는 대 너무힘들어서..

물생활하시는 모든 분들의 공통점이지요 ..

쩐의압박 ㅋㅋㅋ

모든 고비를 견뎌내고 드디어 씨알이들을 입양해왓슴돠

 

 

 

ㅋㅋㅋㅋ폰카의 한계죠 ㅋㅋ

돈생기면 좋은 카메라를 지르겟습니다 ㅋ

 

 

 

 

온도는 24.3도 온도편차는0.5도

23.8도에서 히터가 작동하고

24.3가 되면히터가 꺼지는 방식으로

온도의 편차를 최소화 햇습니다

혹시 온도 컨트롤러 배선연결법모르시는분들 계시면

댓글남겨주시면 지나가는 아줌마도 할수잇도록

자세히 설명해서 올려드릴테니 부담없이 댓글남겨주세요

 

ph는...테스터기 진작사놓고

귀찮아서 안해봣어요 ㅋㅋ 사실 작동방법도 잘모르고 ..

ㅋㅋ정신나간짓이죠 ㅋㅋ ph에대한 확신도 없이 그냥 물맞댐후 입수

강하게 키워야 된다고 생각하는1人이라 ...

 

 

사실...저녘에 입수 시킨후 자고 출근햇더니 점심떄쯤

연락옵니다 새우 한마리 죽엇다고 ...

10분뒤에 전화 옵니다 ..

한마리  더 죽어잇는대 머리가 없다고 ..

잔인하다고 다 가져다 버린다는거 ....참...

 

하지만 개의치 안습니다 촌씨알이 메이커로 키우려면 먼저 강한놈만 살아 남겨야 ...ㅋㅋ

잔인한 양육강식의 세계에서 강자로 우뚝서겟지요~?

새우 급은 s~sss 으로 전대 주인님이 모스라급도 간간히 나온다고 햇는대

등급은 하등 필요없습니다 발색과  갑이 최고로 칠거이기 떄문에 ㅋㅋ

처음 도착해서 뜯어 보니 발색이 ..빨간색이 갈색갈로 보일정고

흰갑이 투명햇엇는대 입수후 자고 일어나니 조금씩 제 색을 찾아가더군요

 

예전 crs 에대해 공부할떄 배송중 색이 빠지고 그러나 입수후 적응하면 색을

차차 찾아 간다고 라고 햇는대 차차가 아니고 후다닥 찾아오네요

 

나름 물잡이도 열심히 햇고.......ㅋㅋㅋ 방치수준 녹이끼 사이클도 왓으니

폭탄수준은 아니고 ...잘살아주겟지요

 

 

ㅋ일찍자려고 하니 여기서 그만 ㅋㅋ

crs관련 블로거님들은 주소좀 댓글로 남겨주고 ㅎㅏ세요

인제 입문해서 한수 많이 배우고 조언도 듣고싶어요 ㅎ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s사육기 촌씨알이 일주일만에...  (1) 2014.04.13
crs사육기 타비아사료  (2) 2014.04.07
쌀뜨물em, em발효액, em효소만들기  (1) 2014.03.13
3자crs항 세팅 최종과정  (0) 2014.03.09
crs키우기 기본마음가짐  (0) 2014.0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