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별에서온 그대 다시보기1~19화 본문

일상

별에서온 그대 다시보기1~19화

우낀세상 2014. 2. 21. 19:10

 

 

 

정말 드라마 잘안보는대 정말 재밋네요

가면 갈수록 흥미롭네요 도민준 천송이의 러브스토리 ㅋㅋ

정말 보고 싶은대 볼수잇는곳 찾으십니까?ㅋㅋ

별에선 온 그대 다시보기

 

요기로 제블로그 글  링크 걸어드릴테니

댓글로 주소 남겨 주신분들이 잇네요 ㅋ

저도 거기 이용해서 보니 거기로 가보세요 ㅋ

 

  요기요기     <ㅡㅡㅡㅡ요기클릭하시면 되용

 

 

 

 

별에선온그대 전부 다시보시려면 첫결제가 없는 p2p이기 떄문에 ㅋㅋ

볼수잇습니다

겨울왕국도 보고 정말 재미진거 많네요 ㅋ

쏴리~~

 

재밋게 감상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