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꼭 필요한 아기선물 하기 본문

아기용품

꼭 필요한 아기선물 하기

우낀세상 2016. 10. 7. 21:25

요즘 저출산이 문제라고 합니다

출산 장려 대책을 세운다고하는대

글쎼요~ 썩공감이 가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남들이 흔히하는 아기선물이아닌

꼭!필요한 신생아 아기 선물 하기입니다 



타이니 러브사의 모빌입니다 

정확한 모델은 수더 앤 그루브 모빌 

아마 국민 모빌 로 유명합니다 

저희도 쓰고있지만 정말 만족중인제품으로 

지인 분들 집에 놀러가면 항상보이는 제품입니다

10집가면 8집 정도가 사용하는 제품인대 

국민 모빌 이란 표현이 괜히 붙은게 아닌 것 같아요



신생아 들은 생후 1개월이 되면 형태와 색을 

구분하기 시작하는대요 흑백모빌은 2개월까지

보여주시고 3개월쨰는 칼라모빌달아주시면됩니다

흑백모빌같은경우 임신기간에 태교로 만드시더라고요

흑백모빌DIY 하시면 태교에도 좋다고하네여 



저희집 아가도 등센서가 잘발달 되어서 힘들엇는대 

모빌을 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등센서가 많이

줄엇네요 ㅎㅎ 아기선물은 일단 선물받을 부부가 

보유하고 있는지 부터 물어보는게 우선이에요 

생각해서 신상아 선물 햇는대 중복되면 안되잖아요?


이 제품은 모빌 삿어? 라고 물어보시고 

아직준비 안햇다면 아기선물 하시기에는 최고라

생각됩니다 ㅎㅎ 




이제품을 쓰다보니 홍보 같은 느낌이 드실수 있으나

저는 제돈 주고 산겁니다 ..물론 집사람이 알아보고 

삿으나 ㅋㅋ저도 동의를 햇기에 구입햇지만 

움직임이 역동적인 제품입니다 심심하게 돌아가는게

아니고 모빌이 자체적으로 한바퀴씩 휙~휙 도니깐

아가들이 지루해 하지 않는것 같아요 ㅎ



거기에 다양한 멜로디 까지 있는대 요 멜로디도 

선곡 할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ㅎㅎ 

정말 매력있는제품입니다 만약 신생아 선물 생각

하시고 계시면 저는 수더앤 그루브 모빌을 

선물하시면 남들이 흔히하는 배넷 저고리 보다 

아이의 부부들에게 더욱더 기억이 될것같습니다 

가격은 6만원 정도로 아이 부부의 감사함을 한몸에

누릴 수있습니다 ㅎ 다시한번 강조 드리지만 저희는 

제돈 주고 산겁니다 광고가 아닙을 알려드립니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