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대항해시대4pk 원피스버전 동아시아 동료 !! 본문

나마나루만ㄷ

대항해시대4pk 원피스버전 동아시아 동료 !!

우낀세상 2013. 11. 9. 22:45

ㅋㅋ으흐흐 드디어 동아시아 까지 왓네요 ㅋ아이템은 난중에 몽땅 모아서 올리기로하고

오늘은 동아시아에 잇는 동료 전집 편입니다 ㅋ 일본 게임이지만 ..일본이 악당으로 나오네요 ㅋ

참신한 게임 이구만 ㅋ 일단 동료 포스팅 가겟습니다 ㅋ

 

먼저 에이스d.골드 루피 엉아죠 ㅋㅋ먼저 항주를 도착해서 술집에 가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ㅋ술집여자 쫓아 댕기는 에이스 ㅋ한양으로 떠나지요

그럼 한양으로 따라가서 술집으로 향합니다 그후에 유적이 생기면

유적으로 들어갑니다 ㅋ모로 가면 서울로만 가면 된다고 아무거나 선택하셔도되요 ㅋ

그다음 다시 항주로 돌아오시면 에이스가 편입됩니다 ㅋ

 

 

 

 

 

타시기입니다 ㅋ 타시기는 간단하죸 그냥 에이스 구하러 한양에 갓을때

광장으로 두번 들어가시면 로빈 하고 조로 이벤트가 발생하는대 은근 러브러브라인

 그런 이벤트 무시해 주시고 ㅋ 한번더 광장에 들어가면 타시기를 만날수잇습니다 ㅋ

이벤후에 항구로 가면 동료로 편입됩니다 ㅋ

 

브룩 아프로죠 ㅋ 정말 완소캐릭입니다 ㅋ

검투술이 기본 베이스 가 깔려잇어 해병대기실에 넣어 놓으면 졸습니다 ㅋ

먼저 오사카로 가면 자동 이벤트가 발생하여서 쓸수잇습니다 ㅋ

머 ...별말이 필요업죠 ㅋㅋ

 

네이버에 피드 올려놧는대 우쨰 될란가 모르겟네요 ..

많은 분들이 찾아와야 할건대 ㅣ.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