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언덕 그쯔음

대항해시대4pk 원피스버전 아프리카 패자의 증표! [석판상부] 본문

나마나루만ㄷ

대항해시대4pk 원피스버전 아프리카 패자의 증표! [석판상부]

우낀세상 2013. 11. 1. 23:02

 아프리카의 패자의 증표 찾는방법!!!!!

먼저 아마 증표를 찾으시려는분들은 아프리카에서 크로커다일은 이미 무찌르셧을거라 생각해요

무찌르고 오세용~~ ㅋㅋ 아프리카패자의 증표시작은 처음 산죠르제쯤 왓을떄 조로가 먼저 애기를 꺼내지요 ㅋ

 

 

이에 실버즈가 대꾸를 하고요 ㅋ아마 머나먼 옛날 일이라 기억은

안나실거라 생각은 듭니다만 ..ㅋㅋ

 

 

 

 

 

수수께기 석판 상부를 구하시고 하부석판을 구하셔야 증표를 구할수잇게되는대요 ㅋ

먼저 아마 조합에 들럿을떄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해적 을 잡아 오라고 햇을거에요 ㅋ

아마 대대분 사람들이 살포시~~무시를 햇겟죠 ??조합 들어갈떄매마다 그해적은

지중해에서 활동 하고잇다고 할거에요 ㅋ

그럼 지중해로 날라갑니다 ㅋ 가면 술집가서 술대접 을 계속 해주면 정체불명의

배가 어디에 잇다~~!!!라고 말해주면 항로도를 펴보시면 검은 배가 떠나니실겁니다 ㅋ

고놈을 잡으시면 되요 ㅋ잡으시면 캡틴 크로라는 걸 알수잇죠 ㅋㅋ요노무 색히 ㅋ

잡으셧다면 산죠르제 조합으로 오시면 성문을 개방해줄겁니다 ㅋ

밑에 사진보시면 성문 보이시죠 ??

 그럼 들어가시면 전갈떼가 나오고 3가지 선택사항이 나오는대 도망가는게

진리 입니다 ㅋㅋ괞이 덤비시면 부상당하니깐요 ㅋ 그럼 끝에 다다라서 수수께기 석판 상부를

주고 대화를 막합니다 이게 무엇인가 하고 ㅋ답은 패자의 증표 지도상부죠 ㅋㅋ

 

 

 

참고로 사진 설명이 많이 부족할수잇습니다 ..직스샷을 고집하고 잇는관계로

제가 정줄 놓고 막누르다 보면 이렇게 되요 ㅜㅜ

 

Comments